휴가를 내고 3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오신 신부님 건강검진에서 대장암 말기 판정을 받는데… 절대 톤즈에 알리지 말라고 신신당부하신 …
오늘은 한 가지 영상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아파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할 수 있지 않을까요?"라는 주제로 이야기하는 이 영상은 정말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대장암 말기 판정을 받은 고 이태석 신부님의 이야기입니다. 신부님은 한국으로 3년 만에 돌아와 건강검진을 받았을 때 대장암 말기 판정을 받게 되었지만, 그 순간에도 자신만의 긍정과 열정을 잃지 않았어요. 영상에서는 그가 톤즈와 시나브로 도와주는 일을 하면서도 생각했던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신부님은 어떻게 넘어올 수 없는 벽 앞에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았어요. 그의 열정과 긍정은 우리에게 큰 용기를 줄 수 있지 않을까요? 그가 어떤 마음가짐으로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지, 그의 이야기를 통해 함께 알아봐요. 개인회생자신용대출 영상 속에서는 신부님이 "아파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할 수 있지 않을까요?"라는 말을 하면서도 톤즈와 함께 일을 하면서 용기를 얻고, 치유의 과정을 거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메시지가 담긴 것 같아요. 이 영상을 통해 우리는 어떻게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걸 느끼게 될 거에요. 대장암 말기 판정을 받은 신부님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삶의 소중함과 용기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이제 영상을 함께 감상해보세요. 아마도 이 영상을 통해 많은 울림과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거에요. 함께 공감하고 용기를 얻어요. 개인회생대출 함께 힘을 내요. 함께 이겨내요. 함께 세상을 바꿔나가는 우리들, 그 모습이 더욱 아름답고 강해질 거라고 믿어요. 후순위담보대출조건 함께 힘을 합쳐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것,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렇게 소개합니다. 다음에 또 만납시다. 함께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파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대장암 말기 판정을 받은 고 이태석 신부님은 그렇게 톤즈로 돌아가려 했었다 [셀럽병사의 비밀] KBS 250527 방송
유튜브 채널 KBS 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