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최고_수익 (서울=연합뉴스) 올 한해 가장 돈을 많이 번 유튜버는 303억 원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주인공은 8살 꼬마인데요.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인 유튜버가 있다고 하네요. 303억 원이나 되는 거금을 번 주인공은 바로 8살 누나! 훌륭한 일하도록 할 것 같아. 이 꼬마 유튜버는 귀엽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네요. 동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예요. 아마도 많은 일곱살 친구들과 여덟살 어린이들이 꿈꾸는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그녀의 유튜브는 어린이가 사랑하는 캐릭터와 장난감,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다루고 있어요. 회생인가대출 그래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함께 즐기기에 좋은 콘텐츠인 것 같아요.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그녀의 열정과 노력이 느껴진답니다. 매일같이 촬영을 하고 편집을 하고 피드백을 받고 고쳐나가는 노력들이 그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 것 같아요. 이런 귀여운 모습과 열정적인 모습이 바로 8살 꼬마 유튜버의 매력인 것 같아요. 그녀가 촬영하는 동영상을 보면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따뜻함과 웃음을 전달하는 것 같아요. 개인회생중사업자대출 그녀의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저도 이번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귀엽고 활력 넘치는 이 꼬마 유튜버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생각이에요. 그녀의 미래가 빛나는 비결만큼 오늘처럼 항상 밝고 행복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웃게 해주길 바랍니다. 함께 응원해봐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제일 잘나가! 303억 번 8살 꼬마 유튜버 / 연합뉴스 (Yonhapnews)
유튜브 채널 연합뉴스 Yonhapnews
함께 보면 좋은 글
이태원 실패없는 맛집 카페 술집 총정리 데이트 브이로그 후암동 해방촌 녹사평 핫플레이스 Best places in Itaewon イテウォン vlog